공지사항

Visitors

Total : 117,618
Today : 57
Yesterday : 55

Page View

Total : 1,634,487
Today : 71
Yesterday : 74
조회 수 979 추천 수 0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지난 2014년 1월 10일, 극장판 개봉과 TVA 방영의 시작으로 공식적으로 세상에 공개된 Wake Up, Girls!는 이제 1년이 조금 지난 컨텐츠가 되었습니다. 좋지 못한 방향으로 유명세를 탄 감독, 질적으로 좋지 못했던 TVA의 작화 등의 이유로 악평가도 많이 받아왔지만, 그럼에도 방영 종료 이후로도 갖은 이벤트와 노력을 통해 고정적인 팬을 확보하게 된 컨텐츠입니다.

 

 저 역시 그렇게 고정적인 팬이 된 와그너 중 한 명입니다. 처음엔 Wake Up, Girls!에 대해 좋지 못한 시선을 보내고 있었으나, 평소의 아이돌물에서는 보지 못했던 작품속 요소와 신인 성우 7명의 노력하는 모습 등을 보며 어느 순간부터 WUG!에 동화되기 시작했고 어느새 단독 라이브에도 참여하러 물건너도 가보고, 커뮤니티의 설립까지 결심할 정도로 충성심 깊은 와그너가 되어버렸습니다.

 

 다른 아이돌 컨텐츠와는 달리 한국에서는 존재하나 싶을 정도로 팬덤이 두텁지 못한 Wake Up, Girls!이기에 커뮤니티 설립에 대해 매우 갈등했습니다만, 그렇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있는 와그너들의 화합의 장을 만들고, 나아가 주변에 Wake Up, Girls!의 매력을 전하고 와그너를 늘릴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보고자, 더불어 사이트 제작에 도움을 주신 Pure Ani님의 부추김에 넘어가(?) 이렇게 한국 와그너들이 모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사이트 제작 전반에 도움을 주신 Pure Ani 님, 배너 제작에 도움을 주신 GRANAN 님께 감사드리며, 찾아와주시는 여러분께 앞으로의 Wake Up, Girls!와 본 사이트, Wake Up, Fan Site!를 잘 부탁드린다는 당부 말씀 올립니다.

 

行くぞ、がんばっぺ! Wake Up, Girls!

 

2015.04.18

Pierretta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